상품이 파손되서 배송되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 > 자주 있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자주 있는 질문

배송문의 상품이 파손되서 배송되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유로파 작성일 20-12-16 16:47 조회 1,008회 댓글 0건

본문

만약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을 경우,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.


1)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최대한 상품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합니다.

    판매자 협의 시 상품의 상태를 증빙할 수 있는 사진/동영상 등이 필요할 수 있으니 미리 촬영해주세요.

2) 판매자(가맹점)에 연락하여 교환 및 반품에 대해 협의합니다.

    판매자(가맹점) 연락은 결제내역 > 쇼핑 > 주문건' 또는 '주문상세정보' 페이지에서 판매자 연락처 혹은 판매자 문의를 통해 가능합니다.


※ 반품 수거중 파손이 되었다면 구매자가 직접 택배사에 사고 내용을 접수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Copyright © bicloservice.com All rights reserved. Log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