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S 서비스 신청방법 > 서비스 안내

본문 바로가기
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서비스 안내

AS 서비스 신청방법


본문

AS 서비스 신청 절차는 다소 불편 할 수 있으나 더 빠르게 서비스 하고자 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.
바이클로서비스는 정품 제품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며 , 바이클로 판매 상품을 서비스는 하는 곳입니다.


[AS CENTER 직접 접수]

서비스 접수는 온라인 접수 "AS CENTER"로 진행이 됩니다.
- 상단 메뉴 "AS CENTER" 를 이용하세요.
- 콜센터, 카카오톡 문의 후 접수는 고객님이 직접 "AS CENTER" 로 진행 하셔야 합니다.



[AS CENTER 신청방법]

서비스(AS) 신청 방법은 아래 같은 방법이 있으니 참고 하셔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.

미리 준비해 주세요. (준비물)
- 구입일 , 구입장소 (증빙 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입내역)
- 이상 상태 준비 (사진 , 동영상)

1. 콜센터 전화 (가장 느림)
콜센터 통화는 통화량이 상당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.
통화가 계속 안되면 카카오톡으로 "전화통화 요청"을 남겨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후 연락 드립니다.
확인 순서로 진행을 해드리오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더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.
상담후 접수가 결정이 되면 홈페이지 상단 " AS CENTER " 에서 온라인 접수 진행 해주세요.

2. 카카오톡 채널(바이클로서비스)
접수 준비물과 이상 내용을 카카오톡 으로 전달 해 주시면 확인후 "AS CENTER" 접수 진행 여부를 알려 드립니다.
제품 이상판별, 워런티 적용 유무는 제품이 서비스 센터에 도착 확인 후 가능합니다.

3. "AS CENTER" 직접 접수
가장 간단하고 빠른 진행 입니다.
혹 이상이 없는 제품을 접수하는 경우가 있으니 "자주있는 질문" , "스스로 해결하기"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


[서비스센터 이용시간]

평일 : 오전 10:00 ~ 오후 05:00
토요일, 일요일, 법정 공휴일 휴무


[서비스 AS 접수하기]

서비스 접수 전 주요 준비물입니다.
- 증상 사진 또는 동영상 (용량이 크거나 동영상은 카카오채널 "바이클로서비스"로 전송해도 됩니다.)
- 구입 증빙 내역 (영수증 또는 구입화면 갭쳐)

서비스(AS) 접수 바로가기
Copyright © bicloservice.com All rights reserved. Login